홈 > 주요사업 > 국제위원회
 
제목
“교회협, 인도네시아교회협의회에 위로 서신 발송”
이름 관리자 이메일 kncc@kncc.or.kr
작성일 2018-10-04 조회수 75
파일첨부 Indonesia Tsunami condolence(letter, eng).hwp Indonesia Tsunami condolence(letter, Korea).hwp
SNS



인도네시아교회협의회

에리 레방 후타바라트 총회장님께,



치유자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우리는 이번 주말의 술라웨시 지역의 쓰나미로 인해 1,200명이 넘는 사망자와 수백명의 중상자가 발생하였다는 매우 슬픈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쓰나미로 인해 슬픔을 당한 모든 분들과 귀 교회 위에 한국교회의 마음을 담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해 여름 끔찍한 지진이 롬복 섬을 강타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이기에, 우리는 이번의 쓰나미가 가져다 준 고통을 함께 아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통과 고난의 시기에 교회협은 귀 교회와 함께 기도하면서 희생자들의 슬픔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일에 세계 에큐메니칼 공동체와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슬픔과 절망의 때에 우리 주 하나님께서 그의 은총으로 우리를 구원하신다는 것을 믿읍시다.

“평화의 주님께서 어느 모양으로든지 항상 여러분에게 친히 평화를 내려주시기를 빕니다. 주님께서 여러분 모두와 함께 계시기를 빕니다. (데살로니가후서 3:16)”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총무    이홍정 목사



참조: 아시아기독교협의회 매튜스 조지 추나카라 총무

이전글 팔-e뉴스 8호) 주택 파괴, 계속되는 생존 위협과 차별
다음글 팔레스타인 땅을 지키는 "올리브나무 캠페인" 안내드려요~
      
 
[03129]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19 기독교회관 706호  l  대표전화: 02-742-8981  l  팩스: 02-744-6189  l  이메일: kncc@kncc.or.kr
Copyright(c)2012 by National Council of Churches in Korea. All right Reserved.